Our solution

NFT
NFT(Non-fungible token)는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 증명에 있어서 가장 각광받는 형태의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NFT는 동일한 재화로 대체가 가능한 지폐나 암호화폐 등과는 달리 고유한 인식값이 부여되어 있어 대체가 불가능합니다. 크리에이티브연구소는 자사 기술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NFT를 발행할 수 있으며, 인증, 시장 상장, 판매 마케팅 등에 대한 컨설팅도 가능합니다.
Marketplace
'마켓플래이스(Marketplace)'란 말 그대로 '시장'을 의미합니다. 이 개념은 블록체인에서도 동일합니다. 사람들이 모여 각자 자신이 가진 재화를 교환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볼 수 있는 가상의 장소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연구소는 직접 개발한 NFT 거래소를 보유중이며, 이와 관련된 개발문의, 분석, 컨설팅도 가능합니다.
DEX
탈중앙화거래소(DEX)는 기존의 중앙거래소(CEX)와 달리 개인 간 금융(P2P)이 가능한 거래소를 말합니다. 그렇기에 탈중앙화거래소에서는 대리나 중개를 거치지 않고도 개인 간의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합니다. 크리에이티브연구소는 자사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토큰스왑, 지갑생성, 개인 간 금융 등을 실시할 수 있는 탈중앙화거래소를 제작 가능합니다.
P2E
P2E(Play to Earn)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의 게임 방식을 말합니다. 현재 매우 빠르게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발전해나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현재 다수의 게임 프로젝트가 P2E 방식을 택해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연구소 역시 다수의 P2E 게임 관련 프로젝트를 개발 및 주관하고 있습니다.
Metaverse
메타버스(metaverse)는 현재 가장 파급력이 큰 미래사업 중 하나입니다. 현실 안의 또 다른 세계인 메타버스 안에는 수 많은 디지털 요소가 소유, 분실, 거래, 파기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메타버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러한 디지털 요소의 소유권을 증명하는 일입니다. 크리에이티브연구소는 현재의 NFT와 P2E의 미래는 메타버스에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인적·물적 자원의 포커스를 메타버스에 맞춰 개발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Web 3.0
웹 3.0(Web 3.0)의 시대가 개막하면서 진보적인 블록체인 기술력에 대한 수요는 점점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수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로부터 비롯된 토큰이 난무하는 오늘날 웹 3.0은 NFT, P2E, 메타버스 등을 하나로 묶어주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미래에 대비해, 크리에이티브연구소 역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웹 3.0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